건강

처방받은 야채

veca 2022. 1. 8. 11:25
반응형
 연구에 따르면 당근은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미래의 농부들은 의사의 처방을 위해 당근과 물냉이와 같은 야채를 재배할 수 있습니다. 채소를 먹는 것은 항상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채소는 조사료, 비타민 및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Norwich에 있는 Institute for Food Research의 과학자들은 추가 조사를 통해 특정 채소가 암을 예방하는 특정 특성을 밝혀냈습니다. 연구소의 데이비드 휴즈(David Hughes) 박사는 "우리가 수행하고 있는 작업은 이러한 화합물이 신체 내 암과 싸우는 면역 세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메커니즘을 조사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식이요법을 통해 노인 인구의 면역 기능을 젊은 사람들의 면역 기능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Hughes 박사는 작업이 특히 당근에 주황색을 부여하는 화합물인 베타 카로틴에 초점을 맞추었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원들은 건강한 남성 지원자에게 베타 카로틴을 공급하고 신체의 면역 세포에 미치는 영향을 모니터링했습니다. "우리가 발견한 증거는 당근과 브로콜리, 살구와 같은 색소가 풍부한 기타 과일과 채소를 섭취함으로써 식단 내에서 달성할 수 있는 수준의 베타 카로틴이 면역 체계에 유익한 효과를 준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Hughes 박사는 그의 팀이 특히 노인에 대한 잠재적 영향에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우리의 면역 체계가 나이가 들면서 감소한다는 증거가 상당히 많이 있으며, 식이 요법을 통해 노인 인구의 면역 기능을 젊은 개인의 면역 기능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는 증거도 있습니다."
물냉이 혜택
 연구의 주제가 된 또 다른 음식은 물냉이입니다. John Innes Centre의 Richard Mithen 박사는 최근에 그것이 먹을 때 암에 대한 보호 반응을 활성화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물냉이에서 비교적 낮은 수준으로 발견되는 화합물 그룹이 우리가 그것을 먹은 후 보호 효소를 전환하는 데 매우 강력한 효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이 잎채소가 건강에 유익한 미네랄과 비타민과 같은 다른 성분들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습니다.
알약 개발
 그러나 Dr Hughes와 Dr Mithen은 야채에서 활성 성분을 추출하여 알약 형태로 판매하려는 시도에 대해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Hughes 박사는 "유익한 효과를 보여주는 과학적 증거의 대부분은 과일과 채소를 광범위하게 섭취하는 사람들에게서 나온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그 안에 존재하는 모든 중요한 화합물을 알약으로 추출하려면 아직 멀었다고 생각합니다." Mithen 박사는 일부 식물 화학 물질은 낮은 농도에서만 효과적이며 농축된 알약 형태를 취하면 사람들이 "과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